엘로엘(ELROEL), 휠라(FILA)와의 협업마케팅으로 콜라보레이션 제품 선보여 NEWS - 엘로엘 공식쇼핑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엘로엘만의 뷰티- 풀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엘로엘(ELROEL), 휠라(FILA)와의 협업마케팅으로 콜라보레이션 제품 선보여
작성자 BY.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글로벌 코스메틱 엘로엘(ELROEL)이 자사 시그니처 아이템인 '선쿠션'으로 스포츠,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

콜라보 에디션 제품을 연달아 출시하며 '선쿠션' 라인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엘로엘은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 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엘로엘X휠라 미니 선쿠션'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휠라 키즈'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썸머 시즌 마케팅의 일환으로,

엘로엘 '팡팡 미니 선쿠션'의 케이스 전면에 휠라의 고유 캐릭터인 '워니프렌즈'를 접목시켜 재미있고 귀여운 요소를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비타민 추출물, 10가지 허브 추출물 등의 천연 성분과

피부 자극 지수 0.00을 인정 받은 비자극 제품으로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 줄 뿐 아니라

미니 사이즈 쿠션 타입으로 아이들 스스로 사용하기에도 좋다"라고 설명했다.


엘로엘은 메인 시그니처 아이템인 '선쿠션'으로 올 상반기에만

두 번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선쿠션 에디션 제품을 다양화하고 있다.



올 봄 세계적인 프로골퍼 박성현 선수의 'NDL(남달라)'과의 협업 마케팅으로 탄생한
'NDL골프선쿠션'은 출시되자마자 자사몰 판매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이 제품은 '파노 골프선쿠션'의 콜라보 라인으로 간결한 느낌의 실버, 메탈 케이스에 NDL 로고를 접목시킨 임팩트 있는 디자인으로
한정 수량 제작되어 골프 매니아들에게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디션 제품들의 경우 기존 제품과 차별화 된 컨셉으로 해당 제품을 홍보하고
이를 통해 엘로엘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들을 확보 할 수 있는 수단으로서의 가치가 높다"라며
"에디션 제품을 통한 홍보 효과가 상반기 브랜드 매출 증대에 많은 영향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엘로엘 선쿠션은 선케어 시장에서 대중화 되었지만 협업 마케팅과 같은 다양한 시도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를 공략하고
브랜드 이미지에 활기를 불어 넣으며,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